오늘은 일본의 버거킹 추천 인기 메뉴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세계 버거킹 인기 메뉴는 거의 비슷하지만 나라마다 선호하는 입맛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랭킹은 약간 다르며 미국이 아닌 특정 국가에서 단독으로 만들어진 메뉴도 다양합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빠른 시간 안에 식사를 할 수 있는 패스트푸드 버거킹은 국내에서도 건재한 햄버거 프랜차이즈입니다. 게다가 많은 할인 행사 쿠폰을 사용하면 가성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메뉴 중에서도 자주 찾는 것은 정해져 있기 마련입니다.
이번은 국내가 아닌 일본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버거킹 인기 메뉴 1위부터 10위까지 소개하겠으며 단순히 버거만이 아닌 모든 메뉴가 해당되므로 버거가 아닌 것도 순위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본 버거킹 인기 메뉴 순위 TOP 10
1위 와퍼
버거킹을 대표하는 1위 버거는 바로 와퍼입니다. 이 와퍼는 전 세계 공통적으로 인기 메뉴 1위를 기록 중입니다. 호주 또는 뉴질랜드산 직화구이 패티와 토마토, 양상추, 양파, 피클 등이 포함되어 진한 바비큐 향과 산뜻한 맛이 살아있는 대표 버거입니다.
푸짐한 미국의 햄버거를 대변하고 있는 맛이 일본에서도 통하여 최고의 볼륨감 있는 버거로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위 콰트로 치즈 와퍼
콰트로 치즈 와퍼는 본래 기간 한정 메뉴로 나왔으나 이후 와퍼로 대중화하여 나온 메뉴입니다. 이름 답게 특색 있고 맛있는 4가지 (고다, 모츠아레라, 레드 체다, 화이트 체다) 치즈와 직화구이 패티, 생 양파의 알싸한 맛이 어우러진 점이 특징입니다.
고전적인 와퍼를 벗어나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트렌드에 맞게 치즈를 얹어 더욱 고소하고 깊은 와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치즈의 영양 성분 때문에 칼로리는 기존 와퍼에 비해 다소 높은 편입니다.
3위 프렌치 프라이
버거킹의 대표 메뉴가 햄버거지만 메인 버거의 맛을 더 살려 주는 사이드 프렌치프라이 또한 인기가 많습니다. 버거킹의 감자튀김은 다른 프랜차이즈 메뉴 중에서도 가장 맛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햄버거와 같이 먹기 좋고 맛도 좋은 대표 사이드 메뉴입니다.
4위 더블 베이컨 치즈 버거
더블 베이컨 치즈 버거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와퍼 종류 버거보다 크기가 작은 와퍼 주니어 정도이며 패티 2장에 치즈 2장이 들어있고 바삭한 식감의 베이컨이 추가되었습니다.
패티와 치즈가 2장이나 있기 때문에 와퍼를 먹는 만큼 포만감을 느낄 수 있으며 먹을수록 느끼할 수 있는 타이밍에 오이 피클맛이 섞여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풍성한 재료에 비해 가격도 높지 않은 것이 장점입니다.
5위 치킨 너겟
사이드 메뉴 치킨 너겟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프렌치프라이만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바삭하게 튀겨진 튀김 안에 부드러운 닭고기 맛이 군침을 돌게 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바비큐 소스를 찍어 먹으면 더욱 맛이 증폭되기 때문에 꼭 소스를 찍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에 비해 비교적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햄버거 대용으로 메인 삼아 먹는 일본인들도 적지 않습니다.
6위 와퍼 치즈
6위는 또 다른 와퍼의 한 종류 치즈 와퍼입니다. 와퍼답게 큼직한 패티 위에 치즈가 더해져 고기 육즙이 잘 어우러진 햄버거입니다.
7위 베이컨 치즈 와퍼
치즈 와퍼에 바비큐 맛을 더한 것이 바로 베이컨 치즈 와퍼입니다. 패티, 치즈, 베이컨이라는 메인 재료가 꽉 채워지고 각종 야채들이 신선함을 추가하여 진한 고소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볼륨감이 있는 햄버거입니다.
콰트로 치즈 와퍼만큼 풍부한 식재료로 인해 칼로리가 다소 높습니다.
8위 어니언 링
국내에 양파링을 좋아한다면 버거킹의 어니언 링도 손이 가게 될 것입니다. 햄버거와 곁들여 먹을 만한 사이드 메뉴로 최적의 조합이며 기름에 튀겨진 양파의 단맛과 바삭한 식감의 튀김맛이 일품입니다.
게다가 제각각 사이즈가 다른 어니언 링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9위 와퍼 주니어
와퍼를 좋아하지만 크기가 부담스럽거나 어린아이들이 먹기 좋게 크기를 줄인 것이 와퍼 주니어입니다. 기존 와퍼 패티 (125g)에 비해 주니어는 48g의 무게의 차이를 가지고 있어 크기를 축소했습니다.
일반 와퍼와 사이드 메뉴를 먹기에 양이 부담스러운 사람에게는 와퍼 주니어와 함께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면 적당한 양 때문에 이러한 방식으로 주문을 하기도 합니다.
10위 데리야끼 와퍼
데리야끼 와퍼는 2010년 이전 일본에서 한정 메뉴로 출시한 종류였으나, 꾸준한 인기 때문에 현재는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맛볼 수 있는 햄버거입니다.
직화구이 패티 위에 일본 특유의 데리야끼 소스가 포함되었으며 일반 와퍼에 비해 달콤한 맛이 어우러졌습니다. 일본 사람들에게 친숙한 데리야끼 소스와 구운 쇠고기 패티 그리고 알싸한 양파와 마요네즈가 첨가되어 햄버거가 지닐 수 있는 다양한 맛을 느끼게 해주는 글로벌 버거로 인기몰이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