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항공사에 적립된 포인트로 비행기 티켓 구매 또는 제휴브랜드에서 상품을 살 수 있습니다. 제휴사 상품을 하기 위해서 별도 포인트 이용 비밀번호가 필요하므로 이에 대한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비밀번호 등록 방법과 변경 절차를 알려 드립니다.
여기서 말하는 비밀번호는 아시아나 계정의 비밀번호가 아닌 마일리지를 사용 시 필요한 별도 비번입니다. 이와 같이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온라인 제휴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려면 추가로 사용 목적의 비번을 등록해야 합니다.
여행을 다니지 못하는데 소멸 기한이 있는 잔여 마일리지가 지속적으로 쌓이고 있다면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처에서 본인에게 필요한 물건과 식품 등을 구매하여 소진하시기 바랍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절차
1.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을 눌러 접속합니다.
2.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본인계정 (MY)를 선택합니다.
3. 팝업창에 기재된 본인 이름을 선택합니다.
4. 본인 계정 화면에서 좌측 본인 이름을 다시 선택합니다.
5.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6. 상단 회원정보 변경을 누른 후 마일리지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을 선택합니다.
7. 본인인증을 위해 원하는 인증 방식을 선택하여 실행합니다.
8. 마일리지 비밀번호를 신규 등록합니다.
9. 마일리지 비밀번호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문의가 필요한 경우 아시아나 마일리지 고객센터 이용
비밀번호 등록과정에서 오류가 있거나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어 마일리지 등록이 불가하다면 아래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해야 합니다.
마일리지 고객센터는 승급 또는 적립, 가족회원 합산, 그리고 위와 같이 비번 등록이 안될 경우 연락을 취하시면 됩니다. 연락처는 아시아나클럽 1588-8180 또는 02-2669-8180입니다.
참고로 전화 문의량이 너무 많아 ARS 통화 시 최소 15분가량 경과 후 상담원과 통화가 되는 점을 감안해야 합니다.